[ bm플러스 ] 안녕하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호길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3-10-11 11:40:52
본문
1년 6개월전 휴대폰을 구입을 하였습니다.
당시 기계값을 깍아준다면서 구매를 하였는데 지금 다시 바꾸려고 하니 기계값이 매달 2만원식 나가야 한다고 합니다. 전 기계값을 깍아준다고 하였는데 어떻게 요금에서깍는다고 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그럼 처음부터 하지않았을텐데 말이죠.
결과론적으로 사용을 하면서는 금액은 정상적으로 나왔는데 기계밧을 깍아주는거랑 요금에서 깍아준다는건 전혀 다른거 아닌가요? 기계값이 계약할 당시에는 매달 6천원식 나가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해지를 할려고 하니 2만원이 넘는돈이 나가야 한다고 하여 지금 폰을 바꿀려고 해도 바꿀수가 없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였는데 지금은 홈피도 안열리고 없어진건지 연락도 안됩니다.
케이알넷이었는데 @wwwkrnet 구로디지털단지
올해부터 연락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이전글저기요, 이미테이션 가방을 구매했는데요. 13.10.11
- 다음글무이자할부 불이행 13.10.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두상으로 한 계약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 않고있으며 분쟁이 발생시 계약서의 효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별약정 불이행에 따른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계약서에 개별약정 내용을 반드시 명시해야 할 것이며 제품 구입시 반드시 계약서상 약관, 조건 등의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사업자에게 구두 또는 내용증명우편 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