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 ] LG U+해약에 따른 문제(서비스가 되지 않는데 위악금만 물어야 한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류지형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10-15 16:21:10
본문
처음 계약당시 외국에 살고 있고 외국에서 사용할것이라고 이야기하고
3년약정이면 3000원정도의 비용에 사용이 된다고하여
계약을 하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5개월정도되는시점부터 인터넷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
테스트결과 LG단말기를 연걸하면 인터넷이 되지 않는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서비스센타데 전화를 하였더니 국내전용서비스라고 하면 위약금을 물어야한드는 말이외에는
도움을 줄수가 없다고 합니다.
요금도 기존 3000원이라더니 매달 6000원이 나가고 있었습니다.
환불을요구한것도 아니고 사용할수가 없고
LG에서도 기술문제도 국내전용이란 말만이 있습니다.
외국인것을 말했는데도 계약시키고 이제와서 위악금을 물으라는 정말 LG에대한 이미지가 점점
바닥으로 내려가는군요.
올초 다른 서비스로도 같은 현상이있얼때
똑같이 위악금만 내라고 하여 1달이상 전화하여 취소를 하게 되었는데
어떻게 중재가 되는 방법이 없습니까?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았토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대기업이 가입자만 늘리기 위해 가입키고 위악금물리고.
전화하면 내가 계약담당이 아니라 모른다 위악금을 물어야한다는 논리 이제는 정말 짜증이 납니다.
첨부파일
- 1.png (6.8K) DATE : 2013-10-15 16:21:10
- 이전글상조 환급금관련 문의합니다 13.10.15
- 다음글화물공제 일방적인 사고처리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