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림두마리치킨 ] 치킨집인데 손님한테 다짜고짜화부터 내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호석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13-10-14 20:01:09
본문
확인후 전화하니 다짜고짜 전화 왜안받냐고 따지면서 다른데서 시켜먹으라고 하고 전화끊었습니다. 가게로 다시 전화하니 기다리는 자기생각안해봤냐며 오히려 역정내고 너무 오래기다렸다고 하셨습니다. 콜키퍼문자도착시간과 배달하신분문자 시간확인해보니 10분정도 기다리신거같다고 오히려 제가 죄송하다고 하기전에 판매자쪽에서 화룰 내면어쩌냐고 하니 기분 나쁘다는식으로 계속 잘못없다고 합니다. 소비자센터에 신고하겠다고 하니 그것마저도 맘대로하라고 하네요 확인후 처리부탁드립니다. 기분좋게 산책와서 기분다상하고 위치상 다른사람들도 많이 이용할것같은데 이런일로 또 기뷴 안상했으면 하네요
위치물어보니 대림동이라고 하고요
어플은 배달의민족 가게이름은 하림두마리치킨두마리파닭 이라고 나오네요
첨부파일
- C360_2013-10-14-19-57-51-873.jpg (359.1K) DATE : 2013-10-14 20:01:09
- C360_2013-10-14-19-57-22-347.jpg (340.7K) DATE : 2013-10-14 20:01:09
- C360_2013-10-14-19-56-42-667.jpg (403.1K) DATE : 2013-10-14 20:01:09
- 이전글자꾸 소액 결제가 됩니다 13.10.14
- 다음글초코파이에서 강아지 발톱이... 13.10.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