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티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경희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10-14 11:32:06
본문
기분이몹시 불쾌하네요 고친뒤 일욜은 아에티비가안나오더니 외출후틀어보니 또 나오고 월욜아침부터 서비스센터에전화해떠니 서비스센터에선 티비실장인가가전화갈꺼라고해서 기다렸더니 왠걸 그기사님보내달라는말도없었는데 또그기사말고 다른기사보내달래떠니 그기사가 전화와서 소식들었다고 대뜸방문한다고 뭐이런 자기들끼리 다알아서들 그러면서 뭐가 고객센터가 필요한건지 부품다시빼가고 환불해달라고했다참어이가없어서 우째 우리나라대표기업이 이렇게 일처리를 할수있는지 신상 만들서내고 팔기만급급한 삼성 정말이지 실망했다
나 또한 내 주변분들께도 삼성에 이런문제점있으니 꼭살때 고려해보라고 꼭꼭 말해야겠다 정말이지 실망했다
- 이전글전화도 안받고 오지도않습니다 13.10.14
- 다음글엘리베이터 A/S 13.10.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