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 ] 남양유업.....정말 어이없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백은정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3-10-29 22:23:56
본문
저는 어느 시골에 살고 있는 여자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저희가 1년~2년 전 부터 남양우유를 배달해서 집에서 받아서 먹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받고 있었습니다.
제가 우유를 그만 먹겠다는데 상품때문에 해지하지못한다면 그게 소비자로써 정당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처음에 신청할때 상품으로 여러가지 증정하고 그리고 신청기간이 끝나고 또 신청하려고 했더니 남양에서 상품을 준다고 해서 저희 어머니가 그나마 필요할것같은 밥상을 선택해서 받으셨거든요?
그래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희 집에서 우유먹을 사람도 없고 우유가 항상 남아서 가족모두가 우유를 그만 끊으려고 전화를 했는데도 계속 우유를 넣더래요~
그래서 아버지께서 전화를 했는데 해지를 하려면 받았던 상품을 보상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건 분명 가입선물이라면서 자기들이 준거지 우리가 상품을 달라고 하지 않았잖아요.
그리고 그 전화를 받은 남양담당자분이 참 싸가지가 없으셨다고 하더라고요.
시골에 사는 어른분이여서 그렇게 말을 막했는지가 궁금하네요.
담당자분이 그만큼 먹으라고 상품을 준거라고~상품준 값을 다 지불하고 해지하시겠냐고 그러더라구요!
아버지께서 어이없고 화가 나셨는지 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할거라고 이야기를 하셨더니
적반하장식으로 신고하라고 했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우리가 상품 값을 다지불해야지 해지할수있는건지
어떻게 해야하나 하고 올립니다.
어이가없어서요 정말.....
- 이전글가방일로 문의드립니다. 13.10.29
- 다음글주문취소를 했는데 돈을 안돌려주네요 13.10.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