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스마트 ] 대중교통(후불교통카드) 과다 청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현지선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11-07 11:01:57
본문
청구 금액이 이상해서
2013년도 사용내역을 카드사에서 받아서 확인해 본 결과.....
1년치중 5,250이 더 청구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카드사 고객 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한국 스마트 사로 전화를 하라고 하는겁니다.
그다음 한국 스마트 사에서는 환불해 줄수 없다고 합니다.
고객이 테그를 제대로 안했기 때문에 과다 청구 한거라고
나참 어이가 없어서
카드사에서 부당 청구를 해서 고객한테 돈을 더 받아갔으면,
고댁은 카드사 불편사항을 접수하고 그담은 카드사과 업체하고 이야기 해야 하는거 아니에요?
또한 고객이 잘못이라고 판단은 누가 하는건데요??
다른 사람들도 확인해 보세요....
- 이전글이럴경우.. 13.11.07
- 다음글위핑 구매대행 사이트및 판매자를 고발합니다 13.11.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교통카드에서 요금이 부당하게 인출되어 무척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사업자에게 부당한 요금에 대하여 환불 요구하실 수 있으며 또한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