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우유 ] 배달우유 일방적가격인상으로 인한 계약해지요청시 위약금 요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명옥
- 조회수 : 73회
- 작성일 : 13-11-03 23:13:19
본문
그러던중 2013년 10월 청구분을 10월 30일에 받았는데 개당 900원으로 청구를 하더군요. 가격인상안내문 이런거 받은적 없습니다. 주문계약카드에 가격인상 이런 내용 없습니다. 구두상으로도 없었어요.
그래서 연락하니 계약해지하고 싶으면 위약금 내라고 합니다. 자기네는 잘못없다고 저희보고 알아서 하라네요. 소비자 고발센터에 알아보고 고발할 수 있으면 하라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계약당시 갓 돌지난 아기가 먹는거라 더운날씨가 걱정되어 배달시간도 아침6시경에 넣어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받아먹었는데 배달시작한지 얼마지나지 않아 토요일에 2개가 들어오는데 그걸 금요일 오후에 보니 언제넣었는지도 모르게 넣어뒀더라고요. 아무말없이 더운날씨에...대리점에 얘기하니 죄송하다해서 넘어갔죠.
그리고 올해 6월부터 7월초까지 아침에 우유꺼내면 빵빵해서 지켜보니 새벽3시도 안되어 넣길래 몇 번 얘기해도 계속 그래서 넣지 말아라고 했더니 그럼 중지했다가 날 시원해지는 9월부터 다시 넣겠다고 해서 기분이 안좋았지만 알았다하고 한달하고 23일정도 중지했다 9월부터 다시 먹었죠.
그래서 계약기간이 내년 2월말까지로 늘어났구요.
배달우유 비싸지만 신선하게 먹고싶어 주문하잖아요. 배달시간도 들쑥날쑥...
저는 계약대로 하라고 했지만 대리점쪽에서 저를 이상한 사람으로 만들더군요. 그렇게 못하겠고 인상가격으로 먹던지 계약해지하고 싶으면 위약금 내라고 하네요.
계약도 대리점에서 위반했고 서비스도 엉망인데...위약금이라니...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 001.jpg (382.7K) DATE : 2013-11-03 23:13:19
- 이전글인터넷에서 결제후 환불이 안되는경우 13.11.04
- 다음글쿠팡...최저가판매아닌듯..하네요.... 13.11.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