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드럼세탁기 PCB 회로 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준희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3-10-30 16:18:47
본문
최근 LE표시로 드럼세탁기 PCB 회로 교체를 했는데요
사용한지 2년정도 된 새 세탁기나 다름없는데
10/25 금요일 저녁 세탁기에서 이상한 소리 나면서 돌아가지 않더니
LE표시 떠서 서비스 신청하고 10/28 월요일 점심 기사님이 홀센서 교체해주시고 갔습니다. (52,500원)
그날 저녁에 퇴근하고 돌아와서 세탁기 돌렸더니 똑같은 증상으로 세탁기가 안돌아서
다시 서비스 접수하고 10/29 화요일 점심 PCB 회로 교체 받았습니다.
제가 쓸데없이 홀센서 교체한거 아니냐고 따져서 홀센서 부품값 빼주셔서
PCB 부품값에서 홀센서 부품값 빼고 41,300원 결제했네요... (총 93,800원)
기사님은 친절하시고 착하셨는데 LE표시의 경우 대부분 홀센서고장이 많아 교체하면 되는데
둘쨋날 오셔서 기사님이 찾아봤는데 이 모델의 경우 홀센서랑 회로랑 같이
교체하도록 나와있더라 라고 말씀해주시더군요.
결국 이 말은 이 모델은 회로 고장이 잦으니 기계결함으로 밖에 볼 수 밖에 없는거 아닌가요?
사용한지 2년 밖에 안된 세탁기가 회로 고장이라니요... 소모성 부품이라면 이해해보려고 할텐데
(소모성 부품일지언정 2년도 안되서 고장나는 것도 어이가 없지만요)
세탁기 주요 부품인 회로가 고장나는건 제품 불량 내지 기계 결함 인데
2년도 안되서 10만원에 가까운 수리비를 내서 고쳐야하는게 너무 어의가 없고
생각하면 생각할 수록 화가 나네요...
무상수리 1년 지났으니 기계 결함도 소비자가 다 떠안아야하는건지
직장인이라 점심시간 짬내서 이틀연속 돈 들여가면서 세탁기 수리하고
금요일 저녁부터 제대로 빨래도 못하고 탈수도 안되서 대충 짜서 물 뚝뚝 흐르는거
주말동안 말려서 월요일에 수리하고 다시 세탁하려고 넣었다가 또 이러고...
무슨 세탁기를 하루에 여러번 돌리는 것도 아니고 직장인이라
일주일에 많아야 2~3번 적으면 1번인데 회로 고장이라니...
사용한지 5년 넘어서 돈내고 수리하는 것도 아니고
사용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제품 회로 문제에
기계결함으로 밖에 볼 수 없는 고장을 무상수리 기간이 끝났다는
이유만으로 10만원 가까이 내면서 고쳐야 하는건지
너무 억울합니다.
도와주세요ㅠ
- 이전글현대택배기사의 배송거부 13.10.30
- 다음글계약파기 환불요청 13.10.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