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션 ] 모니터를 샀는데 AS를 않해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진
- 조회수 : 56회
- 작성일 : 13-10-30 11:44:39
본문
저는올해 7월28일에 옥션에서 TCL티비모니터를
구입했는데요
9월초부터 작동이 잘 않되더니 24일에는 아예켜지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옥션에 AS신청을 했는데
판매자가 1644 8141 이 번호로 연락하라고 하더라구요
거기에 전화했더니 또1544 6972 에 연락하라고 하더라구요
결국 연락은 됐는데 부품이 없어서 AS하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좀 기다리라네요
결국 1개월 기다리고 다시 연락하니010 6270 0186 황부장이란 사람
연락처를 주면서 그분이 담당이라고 하는데
전화하니까 아예 받지를 않네요
이런걸 어떻게 해결해야죠???????
첨부파일
- 2013-10-30-11-25-21.jpg (395.5K) DATE : 2013-10-30 11:44:39
- 이전글항공권환불 거절 13.10.30
- 다음글취소건에 대한 해결 13.10.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