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스티발 ] 뷔페 환불건 문은드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우현자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11-16 23:12:27
본문
3개월전쯤 뷔페계약하고 가계약금 입금했습니다
가계약금 입금당시 입금후 1개월이 지나면 환불이 안된다고는 명시되어
있었구요
오늘 음식 시식하러갔었는데 너무 맛이없어 취소하려합니다
계약금 환불은 정말 불가능한가요??
행사전 1개월전까진 환불가능한다고 어디서 들은듯 해서요
답변 꼭 부탁드릴께요^^
- 이전글계약사기 13.11.16
- 다음글이래도 되는건가요? 13.11.16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