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서비스 센터 ] 휴대폰 수리 관련 문제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민영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3-11-13 14:24:01
본문
휴대폰을 험하게 다룬 것도 아니고, 제 과실이 아닌 것이 100% 확실한데도 불구하고 1년이 지났다는 이유로 무상 수리가 불가하다네요. (종로 르메이에르 빌딩 5층의 삼성 서비스 센터)
어지간한 문제면 말도 안합니다.
인터넷 연결이 안 되는 것은 기본에, 전화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는 문구가 뜨며 안 되고, 문자 역시 전송이 안 되고, 밧데리는 20분에 50%씩 닳습니다. 패딩 주머니 속에 있어도 느껴질 정도의 심한 발열 증상도 있습니다. 폭발할까 걱정되는 지경이에요.
이건 이미 스마트폰은 커녕 일반폰으로서의 기능도 안 되는 상태이며 밧데리 문제 때문에 시계로조차 이용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왜 들고 다니는 지 모르겠는 정도에요.
서비스 센터에 접수하자 소프트웨어 문제일 수 있다며 2-3시간 걸려 초기화를 시켜주네요.
덕분에 일부 사진과 전화번호부를 제외하고는 내용물이 전부 사라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지속되어 센터를 다시 방문했습니다. 정확히 같은 증상으로요.
그랬더니 소프트가 아니라 하드 문제인 것 같다며 거액의 수리비를 요구하는데, 제가 수리비를 지불하며 고쳐야 한다는 것이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또, 이미 소프트웨어를 한번 초기화한 전적이 있기 때문에 하드웨어를 교체한다고 해서 문제가 해결될 지 확신할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저는 제 과실이 아닌 이 문제에 대해서 거액의 수리비를 납부하는 것에 대해 이해할 수 없으며, 삼성에서는 원래 기계값 100만원과는 별도로 1년에 한번씩 수리비를 받아먹을 생각었는지 궁금합니다.
바쁘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냐마는, 취업 준비와 학교 문제로 인해 시간이 매우 빠듯한 상황인데 벌써 서비스 센터를 2번 다녀왔으며 한 번 더 가기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무상 수리, 혹은 새 기기로 교환해주는 한이 있더라도 조속히 해결해주길 바랍니다.
- 이전글구글 플레이 환불 과정 13.11.13
- 다음글KT 해지관련 13.11.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