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 애플사에 AS 횡포와 올레사에 책임떠넘기에 진저리가 나서 글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운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11-13 12:11:43
본문
- 이전글TV가 파손됬는데 반품을 안해주네요. 13.11.13
- 다음글화가나서 올립니다. 13.11.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물품등을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그 유상으로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소비자가 정상적으로 물품등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그 수리한 부분에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하되 수리가 불가능한 때에는 종전에 받은 수리비를 환급한다 정하고있습니다. 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이의를 제기하시길 바라며 또한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