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 ] 웅진 코웨이 정수기 고장 A/S 처리 미흡에 대한 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방영화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11-11 14:28:03
본문
경남 창원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웅진 코웨이 정수기 장기 랜탈 중입니다
정수기의 만수위 센서 고장으로 몇 차례 A/S를 받았으나 지속적으로 오작동이 발생 합니다
오작동 내용은 만수위 센서 이슬이 맺쳐 오작동으로 물이 차지 않아 정수기를 사용하지 못하고
물을 사먹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정수기 업체에 고쳐 주던가 교환을 요청하니
고칠 수는 없고 교체를 하던지 아닌 좀더 좋은 상품으로 재 계약을 하라고 합니다(계약 금액은 높아 집니다)
그럼 같은 것으로 교체를 원하니 만원 상당의 돈을 요구하고 교체 후 같은 내용의 문제 발생시 책임을 지지 않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품 자체의 문제점이니 무상 교체를 요구하니 안 된다고 합니다
돈을 내고 교체 하려고 하니 억울하네요
소비자 고발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택배물건 자기들멋대로 부재중이라고 가져가놓고 잠수타는 로젠택배. 아산지점.장난하나요 13.11.11
- 다음글2년지난 통신요금 독촉장 13.11.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