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 ] 신한카트 너무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뿔남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11-11 10:31:28
본문
차량용 블랙박스 370.000원짜리를 24개월로 신한카드로 구매했다.
구매당시 월1만5천원에 24개월만 납부하면 된다고 해서 카드로 구매했다. 당시 카드를 직원에게 건네고 전자서명만 했고 그 외 어떤 설명도 없었다.
이후 지난 2013년 10월 말경 신한카드명세서를 우연히 확인 중 블랙박스 구매 할부수수료를 14개월간 매달 납부하였으며, 향후 10개월간 더 원금과 할부수수료를 납부해야 되는 사실을 확인하고
신한카드로 전화해서 구매당시와 내역이 달라 할부 수수료가 전가 되고 있다. 나머지 원금잔액을 납부 하겠다 처리해 달라고 하였더니 원금과 10개월분 할부수수료 전액을 포함해서 납부해야 한다고 한다.
구매당시 원금만 24개월만 납부하면 된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지금까지 아무것도 모르고 14개월간 할부수수료를 낸 것도 억울한데
나머지 원금을 갚겠다는데 10개월간의 할부수수료를 내라니 너무한 것 아니냐고 항의했더니 판매처로 문의하라고 하면서 방법이 없다고 한다.
이거 잘못 된 거 아닌가요. 원금 전액을 납부하겠다는 데도 나머지 기간의 10개월에 대한 할부수수료 전액 납부해야 된다니...
이건 카드회사의 횡포 아닌가요.
방법이 없나요.
- 이전글택배가 7주째 안오네요 13.11.11
- 다음글교환,환불....... 13.11.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