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악구청 ] 관악구청 자동자 과태료의 실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심재성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13-11-28 20:17:50
본문
인헌동에 20년째 살고 있는 주민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자동차 과태료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
집 골목길에 그것도 중앙선이 그려져 있지 않는 좁은도로에 차를 세워놨습니다 .. 몇년동안 이렇게 했냐구요?
4년동안 이렇게 세워놨습니다.. 그런데 4년동안에는 전혀 과태료 딱지를 붙이지 않다가 갑자기 붙이는경우는
무슨 경우인가요..
특히 저의 집은 빌라촌이기
- 이전글스튜디오 칼리 업체에서 예약금 을 환불해주지 않습니다. 13.11.28
- 다음글관악구청 자동자 과태료의 실체.. 13.11.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