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넷 ] 에버넷 도어락 설치후 1주일만에 고장, 어이없는 as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재성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13-11-26 18:40:53
본문
급하게 열쇠공 불러서 제품 해체해봤더니 제품에 결함이 있다네요.
그래서 에버넷 as센터에 전화 걸어보니 as기사가 오는데 2~3일 걸린다고 합니다.
이게 말이 되는겁니까? 다른 제품도 아니고 도어락인데 바로 와서 고쳐도 시원찮을 판에 며칠이나 걸린다니요?
제가 사는 곳은 지방도 아니고 경기권입니다.
다른 도어락을 사다가 달아놓고 기다릴수도 없고.. 사람이 계속 집을 지켜야할 판이에요.
그리고 추가금이 발생할수도 있다고 하네요. 구매후 1달도 안된 제품이 고장났는데
제가 추가금까지 내면서 고쳐야 합니까? 이런 업체가 합법적으로 제품 팔아도 되나요?
도움 부탁드려요.
- 이전글새로개봉한 렌즈통에서 노란국물.. 13.11.26
- 다음글핫초코에 이물질이 나왔네요. 13.11.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도어락의 이상으로 많은 불편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