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 ] 삼성서비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창수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3-11-25 14:35:14
본문
2개월이 좀 지나고 인식이 불량해서 교환하려고 삼성전자 서비스에 연락하니
서비스가 안된다는 겁니다. 2011년 시게이트라는 회사에서 서비스 받을수
있다는데 연락해 보니 택배로 영수증 첨부해서 수원으로 보내댈라는데..
ㅎㅎ 참... 이제껏 삼성제품 냉장고 , tv, 노트북, 휴대폰, 심지어
휴대폰 케이스, 이어폰까지 삼성제품을 믿고 구입했는데...
외장하드 앞 뒤로 삼성이라는 로고가 분명히 있는데 삼성서비스에서는
서비스를 할수 없다니... 제품을 더 팔기 위해 삼성이라는 로고를
사용하고 서비스는 씨게이트에 문의하라니...소비자를 우롱하는 대기업의
형태에 정말 화가납니다!!
- 이전글오디오 DVD 부품없어 수리하지 못함 13.11.25
- 다음글8개월된 휴대폰 7번 a/s 내가 왜 이렇게 써야하는지~ 13.11.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