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온라인몰 ] 업체층오배송으로온물품을보내주는데이게말이됩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성민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11-25 13:52:11
본문
근데업체실수로바지가두개씩보내졌어요
그냥가질수도있지만고객센터에전화해서잘몬온거보내주겠다고
전화했고바지하나는사이즈가작아총세개를보내겠다고하였고
바지하나값만환불해주면된다고이야기했습니다
그런데문자로택배비결제를하라고와서고객센터에전화했고
담당자확인후전화올거라고만하고전화가안옵니다
11월8일그뒤로이삼일에한번씩통화했으나아직도바지하나값에대한
환불받지못하고있습니다
업체측생각해오배송물품보내줬다가저는환불비도못받고있습니다
개인업체도아니고이런대기업에서배송실수부터시작해
바지하나값을환불을안해주다니말이됩니까
저는그쪽에서잘못보낸거제시간쓰면서택배보냈는데
저는환불도못받고택배비를오히려지불하게생겼습니다
너무억울하고분해서글올립니다
- 이전글세탁기를몇번째as하는건지 13.11.25
- 다음글여기에 두번이나 신고했는데 한달이 지나도 해결이 안됩니다 13.11.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