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옐로우택배 ] 택배 가져다주는데 승질을내길래 따로전화해서 왜그랫냐고물어보니 욕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태수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11-22 15:08:57
본문
처음에 보내는분이 주소를 506호를503호로 적어서 보내셧더라고요
근데 그게 받는사람잘못이 아니지않아요?
근데 그걸로 승질내고 전화하니까 따지려고전화햇냐고 욕을해대고 녹음파일까지 해놨습니다
고객센터는 당연히 전화안받고요
- 이전글아이나비 블랙박스 수리 13.11.22
- 다음글프린트 불량 옷 13.11.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택배를 받는 과정에서 해당기사분이 불친절한 고객응대를 하여 정말 기분나쁘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