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 횡포처리부탁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민호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3-11-22 14:50:01
본문
가게에서 인터넷 인터넷Tv 인터넷 전화 3개를 SK브로드밴드회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달 초인가에 SK브로드밴드회사에서 한통의 전화가 왔습니다..
제가 우수 고객이라고 인터넷 불법웹을 차단 하는 가디언이라는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사용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알겠다고 하고 가입을 했습니다.. 가입됫다는 문자고
오고 갑자기 인터넷이 끊켰습니다... 그래서 SK브로드밴드회사에
전화를 해서 가디언이라는 서비스를 받고 나서 갑자기 인터넷이
안된다고 했더니 상담원이 다시 인터넷 신호를 보내준다고 했습니다..
약 10초 있다가 다시 인터넷이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그이후로 컴퓨터 제 위치가 (제가사는곳은 전북익산) 갑자기
제주도 특별시로 뜨는겁니다...
그래서 상담원에게 전화를 해서 문제가 생겼다고 했더니 장애접수를
해주더군요.. 다음날 장애처리기사가 가게로 방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알수없는 장애라 잘모르겠다고 하던군요...
그래서전 가디언이라는 서비스를 받고 나서 문제가 생겼다고 생각이
들어서 SK브로드밴드회사에 전화를 해서 가디언떄문인거 같다고
전화를 해서 가디언 서비스를 해지 요청했습니다..
가디언 서비스가 해지 됫다는 문자가 오고 갑자기 인터넷이 또 끊어졌습니다..약 10초가 흐른후 다시 인터넷이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제컴퓨터가 해지전에은 제주도떳는데 해지 하고 나서는
서울특별시로 바꿔었습니다...
그래서 SK브로드밴드회사에 전화를 해서 이런 장애 현상이 발생됫으니
해결을 해달라고 요청을 했습니다..
SK브로드밴드회사회사 팀장이 이틀후 전화가 와서 다음날 기사랑익산
팀장이 방문해서 해결을 한다고 하더군요...
익산 팀장이 전화가 와서 다음날 방문을 한다고 시간을 물어봐서
오전 9시 30분에 전화를 하고 오라고 했습니다..
인터넷 가입이 어머님 껄로 되있어서 아침시간에는 가게에 어머니 혼자
계시기에 제 번호를 알려주고 저한테 전화를 하고 방문하라고 했습니다..
자식입장에서는 아침에 가게에 어머니 혼자 계시는데 아무리 SK브로드밴드회사직원이라고는 하지만 남성2명이 온다는게 당연히 걱정이 되었기떄문입니다...
다음날 아침 어머님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저한테 전화는 하지 않고
어머님한테 전화를 하고 바로 가게로 들어왔습니다..
전날 부탁한것이 전혀 지켜지지 않아서 화가 났습니다...
그래도 참았습니다.. 기사가 두번에 방문인데 해결을 못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의 개인 부주의로인한 잘못도 아니고 SK브로드밴드회사에서 저지를 문제로 인해서 10일이 넘게 수십통의 전화 두번의 가게 방문으로 인해서 가게에 피해를 입었지만 남에게 피해줘서 잘된사람을 못봐서
참고 다시 전화를 해서 해결을 못하시니까 해지를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쪽에서는 문제 해결도 못하는데 해지도 못해주겠답니다..
해지 할려면 위약금을 물으라고 하더군요 ...^^
10일넘게 피해를 보고도 참았는데 .. 해결못하고 해지도 못하고 그러면 소비자원에 신고해야겠네요? 했더니 신고 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소비자원 상담원에게 상담을 했습니다...
1시간있다가 다시 SK브로드밴드회사팀장한테 전화가 와서
똑같은 말만 하시더군요 ... 해결도 못하고 위약금 없이는 해지도 못한다고요.. 손님 많은 시간에 수십통씩 전화하고 가게 피해주고
방문2번해서 해결도 못하고 ..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만 받아야하는
이런 횡포를 어떻게 봐야하고 어떻게 해결해야할지모르겠습니다..
- 이전글또 일주일동안 아무연락없네요? 13.11.22
- 다음글lg냉난방기인버터a/s 고장건으로올립니다.. 13.11.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