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헛 ] 피자헛에서주문을 잘못받아서 배달을 잘못왔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진광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3-11-19 15:38:48
본문
방문포장으로 1+1 으로 피자 주문을 했고 매장을 방문하여 찾아왔습니다
집에서 먹고 있는데 피자중 하나가 주문이 잘못되어 다른 물품이 왔고 저희는 피자헛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자신들이 잘못 주문을 넣은것이 맞기 때문에 피자를 다시해주는게 맞다고
하였지만 처음에는 그냥피자를 드시고 대신 다음에 주문을 할때 샐러드를 준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피자를 먹기를 원하여 싫다고 하였고 다시 전화드린다고 하여 다시 몇번을 통화했고 나중에는 40프로 쿠폰을 준다고 하였습니다. 그것도 싫다고 하자 다시 전화준다 하여 나중에 피자로 바꿔 준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시간은 벌써 30분이 지났고 피자가 다시오는 시간은 30분이 또지나가기 때문에 출근을 해야 하는 저는 피자를 먹을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피자를 먹을수 없으니 그것에 대한 보상을 해달라고 하자
자기네는 그런 규정이 없기 때문에 보상을 해주술가 없다고 합니다.
저희가 잘못한것도 아니고 본인들의 실수로 잘못 보내주어놓고 너무 뻔뻔하게 하는 행태가 보기싫어서
이렇게 소비자 보호센타에 글을 올립니다. 다시는 저와 같은 일이 벌어지지않게 조치를 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전글극동음향의 AS 처리 13.11.19
- 다음글문의드립니다. 13.11.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1+1으로 포장주문하여 가져오신 피자의 구성이 틀려 재주문 하셨는데 처리가 지연되어 결국 드시지 못한채 출근을 하셨다니 정말 기분나쁘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