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발센터 ] 고발센터 답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효섭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3-11-19 12:17:15
본문
처리하신다고 센터 담당자님들 고생 많으신건 알겟는데요 .... 처리 답변이 다들 한결같네요..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이런답변이 끝인지 아닌지 모르지만 저도 핸드폰 관련 글올리고 위의 뎃글 한줄만 듣고 일주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KT 에서나 여기 고발센터의 또다른 답변을 듣지 못했네요.
여기 사연 올리는 사람들 대부분이 저와 같은 마음일거라 생각되네요.
거래관계시 부당함을 호소하며 그 억울함을 거래업체에 많은 언쟁으로도 해결되지 않아 답답하고 억울한 심정에 고발하는 마음을 한번더 헤아려 주시기바랍니다.
위의 뎃글 "해당업체에 전달하고 해결 촉구하겠다."는 내용을 언제, 어떻게, 누구에거 연락했으니 어떻게 처리하겠다, 또는 "여기서 해결 안될것은 안된다"고 명확하게 전달해 주시는것이 소비자 고발센더에 호소하는 사람에거 더 도움되지 않을까 싶네요.
핸드폰 교체 관련 사연들이 많이올라오는데 그게 사기인지 , 아님 업체의 상술인지 알수는 업지만 그 피해를 소비자가 져야한다면 그것을 묵인하는 법에도 문제가 있지 않을까요?
- 이전글차량 옵숀에관한 허위 고지행태 13.11.19
- 다음글인터넷화상강의 해지건 13.11.19
댓글
댓글목록
노유진님의 댓글
노유진 작성일핸드폰교체...저도 올렸는데..같은 답변 듣겠군요.--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특히 통신상품의 경우 하루에 접수되는 것만 수십건이라 업체 측 역시 즉각 답변을 줄 수 있는 상황이 되지 않는 걸로 보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