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정수기 ] 정수기 짜증나서 못쓰겠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하나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3-11-18 16:31:10
본문
그런데 교환도 그렇고 AS및 고객상담을 하면 전화도 잘안받고 매일 전화통화중이라고 번호남기고 나중후에 전화가 오고 불편해서 짜증납니다 무슨 이런정수기가 있나요 서비스라는건 저희가 돈내고 받는건데; 전화받아서도 불친절하고 별로입니다 그리고 돈이있으시는분들은 웅진코웨이나 그런거 하십시오 정말 불편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렌탈 사용하시는 해당정수기에서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서비스행태에 몹시 실망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추워진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