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서비스센터 ] 서비스 때문에 글을 적습니다 세상에 이런일이 있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태호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11-18 16:09:44
본문
그래서 가장 가까운곳에 안녕동 르노삼성자동차정비센터에 전화를 해보니 아침에 와서
맏겨두고 증상을 말하면 수리 부속을 주문해서 고쳐준다는 말에 갔습니다
일단 미리 다른곳에도 전화를 해본상태였고 부품이 어떤거만 갈면 된다는 말에
그것도 안녕동 르노삼성자동차 정비센터에 증상을 말해줬습니다.
11시경 일을 잠시 미루고 후배와 함께 정비센터에 차를 맏기러 갔습니다.
전화로도 11시 정도에 맏겨줘야 6시 르노삼성 자동차 정비 센터 문닫는 시간이 6시 반정도라고
그시간 전에 끝날수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한시 정도에 전화를 해보니 아직 시운전을 안나갔다고 하고
한 3시 반경 전화가 왔습니다 정비업체에서 드디어 저는 하고 나면 6시쯤 된다고 전화가 온줄알았지만
전화온 내용을 안되겠다고 다른 차들이 많다고
그래서 내일 해야 한다고 하는겁니다.
그럼 왜 차를 가져오라고 했을까요 내일 당장 급히 나가야 하는데
그래서 제가 다른곳을 전화하니 부품을 주문해준다고 5시까지오면 영업이 8시 까지라고 해서
해준다고 하는 겁니다
그래서 다시 르노삼성자동차에 전화해서 차를 가져다 달라고 하니 그것도 안된다
그럼 그쪽 봉담쪽인데 그쪽으로 차를 가져다 달라고 해도 그것도 안된다
그럼 그쪽으로 갈테니 택시비를 달라 해도 그것도 안된다
이건 너무 하는거 아닌가요 ?
왜 되는것 처럼 다해놓고 4시가 다되가는 시간에 내일한다고 하면 저는 어떻게 합니까?
다른쪽으로 차를 쫌 옮겨달라고 제가 일하는 중이라 못나간다고 해도
이건 너무 하는거 아닐까요?
따지면서 전화하니 하는소리는 그건 안될꺼 같은데요 하~ 한숨만 쉬고 이건 정말 아닌것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르노삼성자동차지정정비코너안녕점
031-222-5354경기 화성시 안녕동 188-547여기입니다
- 이전글휴대폰업종관련 13.11.18
- 다음글사용요청도 안했는데 통화내역 뽑아보니 EVDO 패킷 데이터 이용료가 9월만 287683원 13.11.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