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급신한종합정비 ] 정말 화가 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현석
- 조회수 : 73회
- 작성일 : 13-12-04 15:19:51
본문
몇일전에 조수석 전구가 안들어오길래 다시 오토큐로 갔더니 규정 전압이 55w인데 85w 전구를 사용해서 배선이 녹았다고 하는겁니다...올 2월에 정비 한곳은 현재 기아오토큐에서 일반 정비 업소로 바뀐 상태이며 현재 정비소에 전화를 하고 찾아가니 자기 과실은 인정하면서도 차량정비법에 3개월을 경과하면 보상 안해줘도 된다고 말을 하니 정밀 화가 나네요...서비스 센터에서 규정 전압의 부품을 사용하지 않아놓고 그로인한 문제를 3개월이 넘었다고 알아서 하라는 식이면 법 자체도 문제 있다고 봅니다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조치를 하고 싶습니다...아무런 방법이 없는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연세생활건강~다썩은 아사이베리 13.12.04
- 다음글음식물 벌레가 한약재라 합니다. 13.12.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동차 조수석 전구교체가 잘못되어 피해를 입으시어 매우 속상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정비 잘못으로 인한 해당부위 또는 관련 부위에 하자가 재발한 경우에는 차령 1년미만 또는 주행거리 2만km이내시 최종정비일로부터 3월(90일)이내, 차령 3년미만 또는 주행거리 6만km이내시 최종정비일로부터 2월(60일)이내, 차령 3년이상 또는 주행거리 6만km이상시 최종 정비일로부터 1월(30일)이내 무상수리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추워진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