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나노플러스 ] 나노플러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지애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12-03 15:54:25
본문
a/s도 받아야 하고 약품도 받지 못했는데 연락이 안되고 잠수탄것 같습니다
사기당한것 같아요
어디에다 연락을 해야 하나요?
- 이전글마트에서 도둑취급을 받았습니다. 13.12.03
- 다음글지식인 블로그업체 고발합니다. 13.12.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한 후 상담하여야 합니다. 업체가 소재하는 지역을 관할하는 구청이나 세무서에 사업자등록상황 등을 확인하여 대표자를 상대로 소송 등 법적 대응 방안을 검토해 볼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