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이거 신고 가능한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정말 말도안되는상황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대습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3-12-06 15:29:21
본문
제가 휴대폰을 SK를 지금 현재 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통신사 문제가 좀 있는것 같아서 이제 KT로 휴대폰할부금없이 되는모델이 있다길래
통신사이동 할려고 했죠...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터진겁니다.
갑자기 KT로 개통이 안된다네요...그래서 왜 그런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SK에서 할인반환금이라는 제도가 나와있는데 그 위약금 정산이 안된다고 하네요..저만
.....114직원말로는 전산오류라 제꺼만 전산이 정산이 안된다네요..(할인반환금)
그래서 저는 시기를 놓치고 비싸게 살수 밖에 없어졌습니다.
다만 ....그담에 2틀뒤인 정책이 다시 좋게떠서 저번에 못바꿔서 또 바꿀려고 하니....또 ...그 SK할인반환금
정산이 안되어서 안된다네요;;; 일주일동안 저는 SK를 못벗어 난다네요...
이게 말이나 됩니까? 세상에 제가 무슨 SK에 잘못한것도 없구요..이거 진짜 황당하더라구요
할인반환금이 정산이 안되어서 제가 통신사를 이동을 못한다니요?
세상천지에 이런말도 안되는게 있나요? 그래서 어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를 못넘어가고
결국 아직도 휴대폰도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제가 너무 어이가없습니다...
SK에서는 죄송하다면서 어쩔수 없다는말만하는데..
이무슨말인지 자체를...이해가 안되네요
책임도 저줄수가 없다네요....정말 이거 신고만 된다면..꼭좀 신고해서 다른분들도 이런피해없길바라겠습니다.
참으로 인생34년밖에 안살았지만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요..
제가 요즘 더더욱 핸드폰때문에 많이 민감해져서 그렇지만
이건 참을수가 없네요...도와주세요 꼭좀 !
- 이전글행복뜨기의 실제품에 대해 고발합니다. 13.12.06
- 다음글위약금 대납 관련 13.12.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