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폰대리점 폰마트 ] 세이브 미신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현철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13-12-28 08:22:07
본문
3개월동안은 포인트가 쌓이는 기간이라 변동사항이 없는줄 알았으나 4개월째에도 포인트가 빠지지않아 확인결과 기기값 전체가 3년할부로되어있었습니다.
해당 대리점과 통화하니 카드번호를 불러줬음에도 불구하고 누락된 상황에대해 제대로 인정안하는 태도에 기분이나빴고 해결책을제시하기는커녕 한숨만푹푹쉬며 잘모르겠다, 처음전화받은 사람이 지금자리에 없어서 모르겠다는식이다가 제가 조목조목따지며 언성을 높이자 해결책을 강구하겠다며 이후에 전화가왔었습니다. 3가지방법중 한가지로 해결해주겠으니 시간있을때 방문해달래서 다음날인 12월25일에는 근무를 안한다 하길래 주말에 시간내서가겠다하고 끊었습니다. 26일에 시간이 나서 방문했으나 주말에 온다해서 그런줄 알았다며 지금은 지점장이 없고 전화도 받지않아 다른 직원들은 해당건에대해 내용을 모른다며 다른날오라고합니다.
해결을 해주지 않으려 회피하는지 의심마저드는 상황이고 12월25일에는 근무를 안한다하더니 그것도 거짓말이었습니다.
- 이전글옷에 목뒷부분 라벨이 짤려있어요 헌옷처럼 13.12.28
- 다음글결혼식 사진분쟁 13.12.28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