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텔레콤 ] LG텔레콤 23일 통신장애에 대한 보상협의가 어처구니가없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진억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12-26 11:01:21
본문
전혀 공지가 없었고 전화걸어서 확인한 내용이 장애란말듣고 어떻게든 사용해야할 긴급한 전화통화가있어서 방법이없겠느냐고 문의하였으나 휴대폰기기의 환경설정에서 전화발신만 가능한방법이 있다고하였으나 그것조차도 제휴대폰 기기로는 사용할수가 없다고 죄송하단말만.....저녁5시에서8시까지인데 고객의 전화통화가 되지않아 막대한 손해를 보았지만 그것보다도 속상한건 LG텔레콤의 사후대처가 가관입니다.. 죄송의 사과문자 한통없고,,이틀이지나 속상해서 전화했더니만..하루치 기본료를 감면해준다고 하네요..더속상한건 약관상 3시간 안에 복구된건 소비자들한테 보상할 의무가 없다고하네요.. 이게 맞는말인지 제가 전화먹통시간으로는 3시간 가량 되었는데..LG에서는 2시간만에 복구했다며,,보상의 의무는 없으나 가입자의 맘을 고려해 하루치 기본료 무상을 해준다니.. 너무 어처구니가 없네요.. 대기업의 횡포 아닌가요..너무 속상해서 두서없이 말한거 같은데.. 소비자 고발센터께 요청드립니다.. 대기업의 횡포 막아주세요.. 전화불통으로 손해본건 금액상으로 비교할수없지만 많은것 바라는것도 아니고 한달치 요금이라도 감면해줘야 하는거 아니냐고 예기했는데.. 그런 보상은 있을수 없다며 해결해줄수 없다네요.. 소비자의 힘을 싫어 처리부탁드립니다..수고하세요..
- 이전글호텔..바.직원이 13.12.26
- 다음글저는 언제쯤 처리가 완료될까요? 13.12.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