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 정수기가 A/S후에도 안되 가져가라 했더니 위약금 요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배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3-12-24 20:02:00
본문
2013년 12월19일 정기점검 필터교환후부턴 물이 24시간 동안 정수해도 채워지지 않음.
담당코디는 수압 문제 때문 일거라 해 해결이 않되면 반납 하겠다고 항의함.
다음날 A/S담당자가 방문하여 점검결과 메인 필터 문제이니 다음날 코디가 메인필터 교체해
주도록 하겠다함.
다음날 메인필터 교체하였음에도 해결 안됨.
12월 24일 일산 담당지점에 전화 해서 항의후 정수기 가져가라하니까 위약금 문제때문에 콜센터에 접수하라 해서 콜센터에 전화 해서 가져가라하니 담당지점에 연락하겠다함.
기다려도 연락이 안와 다시 지점과 콜센터에 전화.
오후 늦게 A/S기사가 또 방문해 수리 할려고 해 가져가라하니까 자기소관 아니라함.
담당지점에 다시 전화해 항의하니 끝까지 위약금을 내야 한다고함.
지금 심정으론
1.신경쇄약으로 인한 정신적 위자료와
2.그동안 물을 사 먹게되어 손해 배상청구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는지요
- 이전글skt대리점 어이없는 답변에 화가 나네요 13.12.24
- 다음글흥국생명 믿을게 못되네요. 13.12.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