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 ] sm5 2010년 5월 촉매불량 보증기간 초과로과다청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준우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13-12-23 10:37:00
본문
시동을걸구 출발하는데 배기가스점검하세요
엔진체크등 경고등이 켜지네요
월요일 오전9시 서비스센터에 차를 입고하고
점검중 촉매가 깨져서 수리해야된다는데
수리비가 60만원중반 이건뭔지
사고도없고 3년 은 조금 넘었지만
주행거리 55000km
무상서비스 안된다고 삼성 엔젤센터에서 얘기하는데
제가 이제껏 운전경력 20년동안 촉매고장으로 수리받아본적이 없는데
삼성측에서 너무 무성의하네요
가만히 있는 촉매가 충격도 없이 깨졌다니 웃음만납니다
그냥 당해야하나요??
- 이전글인테리어업체 디자인뷰의 횡포 13.12.23
- 다음글CJ대한통운 고발합니다. 13.12.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