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엠부산대점 ] 거짓말 3개월 무제한 요금제 가입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여정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12-20 14:39:07
본문
가입하면서 무조건 3개월은 무제한통화 요금제에 가입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자기들도 어떻게 할수 있는 것이 아니라 무조건 해야 하는 것이라고 해서 그렇게 하자고 했습니다.
그런데 케이티에 전화해 보니 케이티에는 그런 정책이 없고 대리점의 자율이라고 하더군요
거짓으로 3개월 요금제에 가입하도록 속인 것입니다.
3개월 무제한 요금제 가입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이전글환불처리가안됨 13.12.20
- 다음글대한통운에서 배송출발 써놓기만하고 택배가 3일째 안옵니다. 13.12.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