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 as팀을 고발합니다. 완전 횡포 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영식
- 조회수 : 88회
- 작성일 : 13-12-19 16:50:32
본문
다름이아니라, 현대자동차 AS팀관련하여 고발하려 합니다.
2006년6월 E카운티 차량 보급 후 사용 중 브레이크 시스템HPB모터 불량으로 2010년 160만원을 드려
수리를 하였습니다.
헌대 , 강릉병원(예하부대)에서는 동일 연식 동일 차종을 2011년 8월 9일 무상으로 AS를 받았다고합니다.
여기서, 동일 차종 보급된 차량인데 강릉병원은 무상으로 수리를 해주고, 우리 홍천병원은 절대 무상으로 처리가 안된다고 합니다. AS기간이 지났기에 안된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강릉병원 또한 AS기간이 지난차량을 무상으로 수리를 해주었습니다.
AS기간이 지난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릉병원 또한 AS기간이 지난 차량을 무상으로 수리를 하였기에,
저는 현대자동차의 횡포라고 밖게 생각이 안됩니다.
똑같이 동일 차종 과 2006년 6월 동일하게 보급된 차량을 강릉병원은 수리를 무상으로 해주고,우리 홍천병원은 무상이 아닌 유상으로 수리를 해야된다고 하니 참 어이 없는 일입니다.
강릉병원에서 무상으로 받은 서류 및 사용자 불만 신고서를 첨부하니, 꼭 해결 부탁 드립니다.
특히 강릉병원은 총금액 300만원 이상되는 금액을 무상으로 수리하였습니다.
첨부파일
- 25인승 중형버스 주요결함 보고서.jpg (179.4K) DATE : 2013-12-19 16:50:32
- 이전글cj오클락을 고발합니다. 13.12.19
- 다음글붕어빵 유통과정.. 신고 13.12.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