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실업 ] 영실업이란 회사가 연락이 안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경호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12-18 15:43:12
본문
한달전에 아들 장난감 또봇을 영실업에 AS를 맡겼습니다.
로봇을 받았다는 문자는 제가 받았지만, 수리비를 입금을 먼저해야지만 수리가 시작된다고 하여
입금을 하기 위하여 지금 몇일째 지속적으로 전화를 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연락한번 안됩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전화를 해 보아도 어찌된 영문인지
본사, 지사, AS센터 모두 다 통화중 아니면 전화를 아예 안 받습니다.
홈페이지 조차도 창이 안 열리고 이런경우 뭐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 너무 화가나서 법적으로 신고를 해볼까도 하다가
우선 소비자고발센터에 문의 해봅니다.
정말 이런 회사는 처음 봅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기아오토큐 두정점 컴플레인2 13.12.18
- 다음글레노마라구 해서 옷을 구입하였습니다. 13.12.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한 후 상담하여야 합니다.인터넷 사업체의 경우 사업지 관할 구청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여 운영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내 소비자홈페이지에서 사업자신원정보공개를 하고 있으므로 사업자의 다른 연락처 및 관할구청 담당자 연락처를 확인하여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가 간이과세자의 경우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기성 업체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