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휴대폰 가입해지신청 문의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복민수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3-12-13 14:29:33
본문
잘알지 못하셔서 최신폰을 보내달라하고 냅다 받았습니다
문제는 몇일이지나도 아직도 그폰을 못쓰고있기때문이죠
유심칩이 맞자않는다고 하는데 자기네들은 그럴리가없다고 하고
유심은 어제 발송했다고합니다
물론 당일인 지금도 사용은 못하고 계심다
환불요청했더니 고객단순변심이기때문에 그럴순 없다고합니다
이사유가 단순 변심이 맞을까요? 몇일이나 폰을 못쓰고있는 시점에서 말이죠
- 이전글여행상품권문의요 13.12.13
- 다음글홈앤쇼핑 에서 렌탈약정한 아쿠아정수기 쓰지마세요 13.12.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