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텔레콤 ] 휴대전화 변경..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연성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3-12-11 17:12:13
본문
직업의 특성상 서비스센터에 갈 수 없어
3일째 되는 날 대리점으로
위탁 수리를 부탁했는데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대리점 직원들의 얼굴을
안다는 이유로 거절.
고객에게 서비스센터에 관한
잘 못된 정보를 주어 토요일, 서비스센터
에이에스를 받지 못 하게 함.
일요일은 서비스센터의 쉬는 날이므로
앞서 이야기한 14일에 4일을 빼야 되는게 정상이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아이러니 하게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폰 구입 개통 다음날부터 15일이라고 전달 받음.
그렇다면 저는 그들이 이야기한
15일째 되는 날 가서 불량 확인증을 받고
대리점을 찾았으나 14일이 지났다고 안된다며
무상 수리를 유도하였습니다
불량인 휴대전화를 정상이라고 하며
원래 이렇다고 안심 시켜 센터 방문을 늦췄다는 점.
이러한 안일한 고객 서비스와
잘못된 정보로 인해 제가 교환 대신 수리를 받아야 되는 부분 인지
소비자고발원에서 해결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있나요?
- 이전글How to toeic에서 상담원이 저에게 굉장히 불친절했습니다. 13.12.11
- 다음글택배회사.. 서비스직 아닌가요??? 13.1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