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 ] 안영하세요 저는 울산 사는 남자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근준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12-30 23:34:52
본문
근데 일주일전에 아침에 일하러 나가다가 문고리에갈러 오른쪽 팔꿈치에서
약 15센티떨어진 부분에 옷이 찟어진 참사발생하여 현대홈쇼핑에 전화를 걸어 A/S
요청을 하였는데 A/S가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아습니다
버팔로는 회사는 옷만 팔년 그만인가보죠 그리고 현대홈쇼핑이 구멍가개도 아니고 A/S가 안된다니 말이됩니까 조선천지에 이런 물건파는 회사는 없어야합니다
- 이전글호미가 2 (글이 짤리네요 ㅠㅠ) 13.12.30
- 다음글예약일이 지났지만 아직 받지도 못했고 써보지도 않은 제품을 환불도 못하는 사연 13.12.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 피해제보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중재진행시 내용확인이 되어야 중재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중재에 어려움이 있어"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