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 이물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미화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3-12-25 21:45:26
본문
천안롯데마트에서구입한 맥주입니다.
신랑과 한잔씩 따른후 잔을 먼저 비운 신랑 잔을
한 번 더 채운 후 나머지 소량을 제 잔에 다 부은순간
검은 찌꺼기가 도는걸보고 살펴보니
잔 밑바닥에도 보리차 찌꺼기같은 검은 이물질들이 잔뜩 가라앉아있었습니다.
혹시나하여 페트병 안을 들여다보니 바닥 움푹한 곳에도 이물질이 보였습니다.
신랑은 맥주를 씽크대에 부어버렸습니다. 그래서 그 찌꺼기들은없고 페트병만 있습니다.
페트병도 재활용하나요?
동일제품 이물질이 저뿐이 아니었더라구요.
철저한 조사가 필요할것 같아 고발합니다.
저희신랑 그 찌꺼기를 먹었는지는 정확히모르지만 그찌꺼기가든 맥주를 마셨다는게 저도 몇모금 마시구요..화가나네요.
철저한 조사, 조치 부탁드립니다.
카스라이트(PET)
- 이전글손님에게대하는태도가.. 13.12.25
- 다음글장롱에서 벌레가 나와요 13.12.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