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전자 서비스개판에 고객우롱까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허진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12-20 18:55:33
본문
딸이 사달라고하여서..
사용한지 얼마안되 학생이다보니 부주의로 떨어트려 액정이
깨져읍니다 하지만 비용이 비싸 수리를 미루고있었읍니다
그러던중 하루는 카메라가 작동을 안한다고 했지만 나도 시간이없고 휴대폰을 학교에 들고가기때문에
수리를 못하고 넘어갔읍니다 증상도 반나절안되다가 다시작동해서 대수롭지않게 생각했구요
몇일전에는 화면이 멈춰 안됬었다고 하길래 시간날때 수리가자고하고 있던찰라에 오늘 (20일)학교를 일찍끝나고왔길래
수리받으러가자고해서 김포시 감정동에있는 서비스센타를 찾아갔읍니다
수리를 점검하고 기사가하시는말씀 액정때문에온지알고 뭐가안되서오셨냐고 묻기도전에 액정 교환에 대해 설명부터하시더라구요 한달도 안되서 망가진거라 30%할인을받아 수리를 할수있다 한달이 넘으면 할인이 줄어든다는식으로 수리를 권하길래
나는 그게아니라 작동을 잘안해서 온거다 카메라도 안됬었고 화면도 멈춤현상이 있었다그래서 서비스받으러 온거다라고했더니
어플을 많이깔아서 그런거다 소프트웨어적인거니 프로그램을 다시갈자 그리고 다시깔게되면 사진이랑 어플들이 다없어진다라고말을하는겁니다
한달도 안된기계가 어플때문에 작동을 제대로못하는것도 어이없지만 기사말씀이 어플을 다시깔면 다시증상이 나타날수있다고 한것이다 그러면 스마트폰을 쓰면서 통화만 하라는 말씀인지 이해가안갔다 비싼돈들여 스마트폰쓰면서 통화만하는 사람이 어디있겟는가 게임도하고 여러가지 편리한 기능들을 쓰려고 스마트폰을 쓰는거아닌가요
작동안되는것을 소비자 책임으로 넘기는것도 황당하지만 더한건이제부터다
딸이 액정수리를 간곡히 원해 하는수없이 수리를 해주었다
주위에서 하는말이 깨진 중고 액정도 매매한다는 말을듣고 챙겨오려
했으나 나오면서 그냥나와 서비스센타로 전화해서 깨진 액정 챙겨줄수있냐고 물어보니 안된다는것이다
이유는 할인을 받았기때문에 챙겨줄수가없다는거다
왜할인을 받으면 안되냐고했더니 반납조건이라고 그때 말을하는것이다 아까는 그런말없이 한달이 안되서 할인해주는거라해놓고 이제는 듣도보지도못한 반납조건을 내세우며 안된다길래 아까는 그런말하지않았다하니까 기사는 전달이안됬다는것이다 그럼 자기는 말을했는데 내가못들은것인가 아니다 말하지않고도 내가못들어서 전달이안된거라고 욱이는것이다 그래서 잘생각해봐라 그런말했는지 그때서 죄송하다며 전달이안된거라고 일관하는것이다
하는수없이 일단끊자고하고 본사로 전화해서 자초지종을 말하니 센타로 확인하고 연락을준다길래
기다렸다가 본사로부터들은말 더 가관이었읍니다
너무 황당하고 어이없고 열받는 소리를 하는것이다
서비스 받다받다 이런 황당한일이 있다니 깨진 액정 가져가고 싶으면 센타로 다시와서 할인된 금액이아닌 정상적인 금액으로 결제하고 가져가라는것이다 이게 말이되는것인가 지들도 깨진 중고액정이 거래되는것도 알고 있었으면서 반납조건을 확실히 고지하던가 아님 중고 액정 챙겨가시겠읍니까하고 물어는 봐야하는거안닌가요
내가 한달도 안된 새기계 작동안되는거 두시간동안 시간낭비하며 수리했건만 다시 와서 결제하고 챙겨가라
이게 말이됩니까 저는 장사를 합니다 낮에 장사못하고 시간내서 비싼기름 버려가며 거지같은 기계고치러갔는데 지들 잘못은 하나없고 양보도 없고 안하무인으로 고객니가 꼭가져가고싶으면
와서 돈더내고 가져가봐라 하니 얼마나 열이 받겠읍니까
LG전자가 내세우는게 베스트 LG일걸요 베스트는 무슨 베스트
고객약올려 혈압올리는 베스트겠지요
내가 잘못한게 무엇이길래 고생하며 열올려가며 손해를 봐야하는겁니까 그리고 이 손해는 누가 보상해주나요
시간,기름,영업손실등 저만 손해봐야하나요
- 이전글지원금을 받기로했는데 .. 13.12.20
- 다음글해지 신청 후 전화거절상황 당함 13.12.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