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천호 ] 사은품 (폰케이스 ) 한달 지나도 안준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혜경
- 조회수 : 150회
- 작성일 : 13-12-19 07:35:38
본문
사은품으로 케이스 지급이 조건에 들어가는데 마침 없다면서
일주일뒤에 방문하면 주겠다고 해서 또 갔는데 찾더니 없다고하며
우편으로 보내주겠다고 했는데 열흘이 지나도 안와서 가봤더니
담당자가 바꼈고 원래 담당자에게 연락해서 보내주겠다고 해서 주소를 적어주고 왔는데 아직까지 보내주질 않았습니다.
문제는 그 폰케이스 기다리느라 스마트폰에 케이스도 못끼고 있었는데 어제 식탁에서 떨어뜨리는 바람에 액정이 깨지고 말았습니다.
보험도 들지않아서 아무래도 수리비가 근 15만원은 나올듯한데
만약 폰케이스를 제때 받아서 끼워진 상태라면 온전할 수도 있었을텐데말입니다. 물론 떨어뜨린건 내 실수라지만 업체에서 케이스를
- 이전글이마트천호점 스마트폰구매시사은품 (폰케이스 ) 한달 지나도 안준다 13.12.19
- 다음글실거래가와 청구서 금액이 다릅니다 13.12.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