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션싸싸몰1 ] 캐릭터 도시락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미경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3-12-17 18:18:20
본문
12월8일 밤12시16분에 전화가 오더군요 배송온다고 취소 하엿다니까 알겟다고 오지않았습니다
물건은 구경도 못해보고 받지도 못햇는데 배송완료가 떠잇기에 전화를해 환불요청을 하엿는데 내일해주겟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10일이지난지금도 환불도 못받고 전화연락도 안되고 답답해서 글올립니다
금액은얼마되지않치만 너무 괴씸하네요 애기들 쓰는물건을 이런식으로 농락한다는게 휴 ....
- 이전글제주배송에 관련된 건 13.12.17
- 다음글기아자동차 문제점!! 13.12.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