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이트맨 ] 게이트맨 AS가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현기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13-12-28 00:36:00
본문
AS는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는 형편없는 기업입니다.
9월 추석 때 처음 도어락이 문제가 생겨 부품교체를 요청했습니다만 핵심 부품인 메인바디의 부품재고가
없어서 지금까지 기다린지 거의 4개월이 다 되어 갑니다.
그 사이 해당회사 게시판에 고객불만 글을 올려 AS팀장이 직접 전화를 걸고 AS조치를 약속했지만
그 뒤로 2개월이 흐른 지금까지 어떠한 조치도 없습니다.
도대체 왜 이럴까여?
저는 블랙 컨슈머도 아니고 진상고객도 아닙니다.
정당한 AS 그것도 회사측에서 해주겠다고 하는 AS를 받고자 하는 일반 고객입니다.
특히 제품 특성상 도어락이 문제가 생겨 잠기지 않으면 가족의 안전과 재산 보호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갓 태어난 아기가 있어서 더욱 더 이 부분은 짚고 넘어가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에 소비자 고발센터에 글을 남기오니 강력하게 행정적 조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휴대폰 살때 바가지쓴정도 아니라 사기당한것 같네요 13.12.28
- 다음글정말화가나네요 13.12.28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