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네슬러 ] 도와주세요..한국네슬러의 만행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태민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4-01-16 18:36:22
본문
초기 사용시 전원 버튼에서 지지직 전류 접지되는 소리가 크게나서 고객센터에 문의 했음.
고객센터에서는 전력 접촉으로 인한 소리이며, 정상적인 제품이라고 사용에 문제 없을거라고 함.
혹시 사용하다가 고장날 경우 센터에서 수리해주겠다고 함.
커피는 내려 지니 그런데로 사용하다가 13년에 커피 내리는 버튼(롱고버튼)에 이상 점멸 깜빡임이
계속되다가 롱고버튼 오류(불규칙 점멸)와 함께 커피까지 내려지지 않아 고객센터에 문의.
선불 75,000원 지불후 머신기기 수거해 가고 전원스위치는 이상없어 수리 안하고, 메인보드만 교체하여 보내줌. 접수 당시 전원스위치와 롱고버튼에 대한 수리의뢰를 하였음.
상담원들과의 통화기록을 녹취 하였으며, 상담원들 각자가 머신기기에 대해 설명도 안해주고, 정상이라고만 일관되게 이야기 함. 계속 정상 수리 요청을 하였으나 돌아오는 이야기는 죄송하지만 정상이니 사용하라고만 함. 이로 인해 정신적으로 피해를 보고 일상생활에 피해를 많이 봤음에도 불구하고 캡슐 두줄로 합의 하자고 어처구니 없이 연락옴.
결론. 머신기기에 문제가 있다고 사용하는 사람은 판단하지만..업체에서는 정상이라고만 일관함.
머신기기 교체를 요청, 지금까지의 피해 보상을 요구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첨부파일은 오늘 고객센터 팀장이라는 사람에게 전화가 와서 녹취한 겁니다.
지들이 잘못한건 인정하면서...결론은 안된다는 건데..
그외 상담원들과 통화한 녹취도 있습니다...(예, 상담원 김일완씨는 제품에 이상 없다며, 제품에 이상있을시 교환해주겠냐는 물음에 '네'라고 대답까지 했습니다.)
첨부파일
- CALL_080-734-1111_9.3gp (6.9M) DATE : 2014-01-16 18:36:22
- 이전글제가 제 돈 주고 피시 요금 사용하는데 14.01.16
- 다음글요넥스신발 AS건 14.01.16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