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파브 LN46B650T1F 화면고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학주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4-01-14 10:12:36
본문
제가 화면이 고장나서 수리을 의뢰했는데 70만원 비용이 들어 간다고하는데 너무 억울한것 같습니다. LG 제품은 먼저사서 매일 3시간 이상을 봐도 아직 멀정한데 삼성제품은 토요일, 일요일 3시간씩 보는게 다인데 LG제품보다 먼저 고장나는게 이상하고, 수리비용을 70만원을 요구하는데 너무하는것 같아서 글을 올림니다. 화면 AS기간을 늘여야 하지않나 생각합니다. 마음 같아서는 소비자고발센터에 올리고 하소연 하고싶지만 먼저 연락 드립니다. 좋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
삼성전자 답변 :
안학주 고객님 안녕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저희 제품과 서비스를 신뢰하고 구매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제품으로 불편을 드리고 만족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해 사과 말씀드립니다.
구입하신 후 발생된 문제에 대해 저희 서비스는
정확한 점검을 통해 서비스 규정에 준하여 확실한 서비스로
도움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정확한 상태에 대해 메일 상으로 상세한 상담을 드리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만, 제품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상태에서는
서비스 비용이 발생되는 부분인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서비스 접수 이력은 확인되지 않습니다만,
제품 사용 불편 부분에 대해서는 빠른 조치 받으셔서 사용상에
불편이 없기를 권유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례 :
http://blog.naver.com/ktkyls?Redirect=Log&logNo=30106226297
저도 같은 증상인데 AS 기간이 지나서 비용이 70만원 들어간다고 하네요.
그런데 저는 토,일 3시간시 봐서 AS기간 이후 고장이나서 너무 억울해요
제품하자가 맞는데 비용을 청구하니, 너무 너무 하네요.
관련링크
- 이전글2번씩이나 오렸는데도 연락이 없습니다. 14.01.14
- 다음글환불에 대해 14.0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