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션 ] 온풍기 성능 과다광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치영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4-01-12 13:18:08
본문
165,9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쇼핑몰에 "33제곱미터" 업소용,급속난방,집중난방,알뜰난방 등 온갖 미사구어에 현혹된 광고를 믿고 제 사무실(11평)에 꼭 맞는 물건이라 판단하고 구입하였으나
구입한 물건을 사용해 본 결과 광고한 33제곱미터용에 터무니없이 성능이 떨어져 1~2미터 앞에 앉아있는
손님들이 왜 겨울에 선풍기를 틀어주느냐는 핀잔을 들을 정도로 온풍기능이 수준미달이었습니다.
그리하여 도착 2일 후에 옥선고객센터(1588-0184 담당 윤한길 님)에 반품을 요구(1월10일)하였으나
소비자인 제가 직접 전화하여 불량판정을 받아와야 반품이 가능하다는 말씀에 위닉스고객센터에
다시 전화를 해서 불만을 제기하였더니 서비스 기사분이 방문하여 불량판정이 나야만 반품을 해준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하루 후 위닉스사의 서비스기사분이 방문하여 물건 자체는 하자가 없고 정상작동하는
제품이나 난방기능은 약3평정도가 적당한 제품으로 33평방미터(약10평)는 말도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제 주장은...
옥션측에서는 본 물건의 성능을 확대하여 과장광고를 한 사실을 책임지고 저의 주장을 처리하여 주어야
함에도 판매자에게만 책임을 돌리고 마치 자기들은 아무 책임이 없다는 무책임한 말만 쳇바퀴 돌리듯
주장하고 있습니다.
옥션이라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인터넷쇼핑몰 회사는 제품을 엄선하여 쇼핑몰에 게시할 것으로
당연히 생각하고 옥션을 믿고 제품을 구입한 제가 큰 잘못을 한 것인지요?
자기네는 쇼핑물사이트만 빌려준 것일뿐 판매자가 모든 책임이 있다고 주장하고 저와 판매자가 알아서
하라는 옥션측에 더없이 실망감을 금치 못하겠습니다.
아무튼 원만한 해결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링크
- 이전글선입금을 안돌여주네요 14.01.12
- 다음글예식장 위약금 과다청구 14.0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