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몰 ] 신세계몰 결제는 완료되고 주문오더는 접수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용성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4-01-11 13:44:09
본문
1월7일 결제 완료하여 물건 기다리는데
너무 안오게 되어
주문 접수 확인차 신세계본점 (화장품은 본점에서 바로 보냅니다)
확인해보니 주문접수 자체가 없다네요
돈은 돈대로 결제 되어있고
주문접수는 들어가있지도 않고..
콜센터는 하루종일 전화통화가 안되고..
미치겠습니다 소보원에도 민원 넣을려구 합니다.
도와주십시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