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루스 ] 인터넷 쇼핑몰이 이래도 되는겁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채희현
- 조회수 : 115회
- 작성일 : 14-01-10 16:21:39
본문
하지만 2주가 넘어도 안오길래 전화를 햇지만 고객 통화가 너무 많아서
전화를 못받는다고 하더군요 하 그래서 참다가 3일더 지나고 연락을 드렷습니다
그랫더니 죄송합니다 고객님 지금 리모델링 중이여서 상품이 지연되고 잇습니다 죄송합니다
하고 빨리 배송 해준다고 그랫습니다 하지만 3주가 되서 상품4개 시킨것중에 3개만 오더군요
무슨 쇼핑몰이 2~3 일이면 배송되는게 3주만에 옵니까 불만이 많은 상태 엿습니다 계속 저한태
사과하길래 저도 갠시리 약해져서 수긍햇지요 근데요 상품 1나는 한달이 넘엇는데도 안오더군요 ..
도저히 열받아서 소비자고발센터에 글을 남기게 됫내요 보상받고 싶어요 이렇게 까지 제가 돈을내면서
참아내야 하는이유는 먼가요? 정신적피해보상 이런것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이것들이 진짜
적반하장으로 죄송하다고 배상도 못해줄 망정 배송비공짜로 해줄태니 또시키라는 식으로 나오던데요 ㅋㅋㅋ
나한태 그런게 필요한게 아니라 상품인데요 어떻게 고객을 이렇게 대하는지 상품 하나떄문에 내가 왜 이렇게
기분이 나빠야 하는지 모르겟내요 처리해주셧으면 좋겟습니다 3개 받은것중에 하나는 빵꾸나서 오지를
않나 진짜 이따구로 하는데 나보고 용서 해달라는 말밖에 업는데요 아 도저히 안되겟어요 아직까지 상품하나는
배송도 안된상태이구요 12/4일자로 시켯엇습니다 아....열받아
- 이전글환불을 못해 주겠다네요 14.01.10
- 다음글메트라이프 보험민원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01.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