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 pc방 ] 정말너무해요 제발좀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재성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4-01-10 16:14:50
본문
자꾸 개인피씨라서 개인피씨는 손해배상을못받는다는게 기업피씨는 손해배상이가능하고 개인피씨는손해배상이안된다는게 타당하지않는다생각합니다 그리고 다들떠넘기기만하고 정기점검과 인터넷사용을 못한다면 꼭 사용자들한테 연락이되게끔해야되는거 아닙니까 그런데도 이메일로 보내준다는데 이메일자체도 기제안하게하고 가입을시키는 lg에게 어떻게 방법이없을까요......
- 이전글인터넷 쇼핑몰에서 물품구입햇는데 한달이 넘엇습니다 14.01.10
- 다음글주문취소후 카드취소를 안하고 있어요 14.01.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