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컴 ] 컴퓨터를 사고서 일주일후부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효경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4-01-08 23:55:08
본문
일주일후에 컴퓨터를 끄면 재부팅되는 문제가 나타났습니다.
출장 as권을 15000원에 사고 as기사님을 불렀으나 해결되지 않았고
그 이후에도 몇차례 계속 기사님이 방문을 하였으나 고쳐지지 않았으며
현재 4개월간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해야되는데 하려고하면 계속 반복적으로 문제가 생겨
제대로 사용하지도 못하고 컴퓨터를 몇번이나 회수해갔습니다.
이제는 하드에서까지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as 신청을 하였으며 참다참다 본사에 전화해서
이번에 고쳐지지 않으면 환불을 하겠다 하니 절대 안된다며 as를 계속 받으라고만 합니다.
이 컴퓨터 환불받을수있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하신 해당컴퓨터의 계속되는 하자에 몹시 실망스러우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