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b 광주방송 ] 말썽많은 cmb인터넷 해지할려고 하는데 본인이 아니라고 안해주네요..명의변경은 본인아니어도 해 주면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우
- 조회수 : 76회
- 작성일 : 14-01-06 19:20:38
본문
고장신고도 해보고 화도 냈지만 별 진전이 없어서 해지할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본인이 아니라고 해지신청조차...아니 위약금 안내조차 안해주더라구요..솔직히 아들이고 어머님께서 말을 잘 못하셔서 대신한건데 너무하더라구요. 개인정보보호법때문에 그런다고 하니까 어쩔수 없다고 하는데 진짜 웃긴건
명의변경당시 녹취를 들어보았습니다.그런데 매수인은 어머님 목소리가 맞습니다.그런데 매도인이 분명 여자분 신분증이었는데 전화를 건 사람...매도인이라고 말하는사람은 남자였습니다. 남편이라고 하면서 그냥 본인이라고기록하라고 하더군요.
아무리 부부지만 개인정보보호법에 부부는 동일인인가요? 무촌이여서 그런가요?
매도인은 본인이 아니여도 신분증만 있으면 누구의 명의든 명의변경이 가능한가요?
만약 내가 어머님 목소리가 아니라고 우기면 어쩔려고 그러는지 궁금하네요.
위약금을 못내겠다는것도 아니고 안내를 해 달라고 하는것뿐인데 사람을 이상하게 만드네요
이렇게된이상 저는 위약금을 못내겠습니다.
내일은 어머님께 해지신청하라고 해야겠습니다.
이런경우 정상적인 명의변경인가요..? 명의도용 또는 비정상적인 거래인가요?
해지할려하면 어찌해야하나요?
- 이전글의류배송및 환불이 안되고 있습니다. 14.01.06
- 다음글학원 수강 개시 전 환불관련 문의드립니다. 14.01.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용하시는 해당인터넷상품의 해지 관련한 업체의 일방적인 업무행태에 몹시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인터넷서비스를 이용하다 더 이상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거나, 타사로 전환 가입을 할 경우 반드시 가입명의자 본인이 사업자에게 계약 해지를 통보해야 합니다. 명의변경 관련한 업체의 부당한 업무행위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신고,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